좋은 사람, 좋은 커피

아리스타 스토리 ARISTA STORY

COFFEE STORY

아리스타커피는 엄선된 최고의 파트너, 웅진기업과 함께 합니다.

웅진식품의 로스팅 설비는 브람바티 전자동 시스템을 통하여 정밀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커피를 생산합니다.

항온항습 관리를 통한 최상의 생두 상태를 유지합니다.

(동절기 10-17˚C, 습도 45-65% / 하절기 18-22 ˚C, 습도 45-65%)

로스팅 전, 후 3단계 이물질 제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로스팅 전 생두 사이즈 / 석발 / 마그네틱 3단계로 이루어지며,

로스팅 후 원두 진공석발 / 마그네틱 / X-ray 3단계로 진행됩니다.

68년 전통 브람바티 로스터를 통하여 연간 800톤 이상의 커피생산이 가능합니다.

(1일 8시간 가동기준) 브람바티 로스터는 라바짜, 네슬레에서 사용하는 로스터기 입니다.

로스팅이 완료된 원두는 숙성 단계를 거쳐 ICA포장기에서 자동포장이 됩니다.

포장시 질소충진을 통해 원두가 산소와 접촉하여 산패되는 것을 원천 차단합니다.

모든 원두제품의 가공 공정은 HACCP시스템을 통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게마드로G2 품종은 고유한 향기, 높은 품질로 오래 전부터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커피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에티오피아 하이랜드 커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경제적 사회적 환경 책임을 다한다는 국제적 인증인 Rainforest Aliance 를 획득하였으며, 모범적인 농장운영과 최고의 커피 생산 방법을 적용 하는 곳에 수여하는 CAFÉ Practices Standards를 획득하였습니다.

Roasting Point

Light Medium Full City Italian
우리나라 사람들이 더 선호하는 로스팅 강도는 중간단계에서 약간 더 볶음 ‘하이(High)’ 에서부터 ‘시티(City)’ ‘풀시티(Full city)’ 입니다
아리스타 하우스블랜드는 풀시티 로스팅으로 약 225 ˚C의 온도에서 이탈리아 열풍 방식으로 로스팅 되어 신맛과 쓴맛의 진한 바디감이 살아납니다.
68년 전통, 이탈리아 최고의 브람바티 로스터로 만든 정통 이탈리안 로스팅의 중후하고 풍부한 맛과 향!